본문 바로가기
전국분양정보

의정부 고산 듀클래스 알아보기

by 영희 부동산! 2020. 11. 18.

의정부 고산 듀클래스

 

듀클래스

문의:1522-8180  

 

의정부 고산 듀클래스

 

의정부 고산 듀클래스 |

의정부 고산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 아파트형 공장 드라이브인 시스템

moabunyang.shop

 

 

의정부 최초이자 최첨단 지식산업센터(아파트형 공장)이고, 풍부한 교통망과 인프라를 담은 동시에 차별화된 설계 교통 편의를 위해 가칭 경전철 연장선인 고산역이 생길 예정이다

 

고산동 의정부 경전철 차량사업소를 이용한 임시역사가 2021년 1월부터 운행될 예정인데, 경전철 역세권의 이점도 생길 전망이다. 주변 녹지가 풍부한 지식산업센터가, 도심 속 힐링 라이프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도 가지고 있다.

 

인근에는 용암산, 천보산, 부용산, 민락천 등이 있으며, 초록누리근린공원, 푸른마을근린공원 등이 가까운거리에 있다. 내부에는 천보산과 부용산이 조망된다. 근거리에 도서관이 건립될 예정이고, 초·중·고 및 유치원이 가까이 들어서 안정적인 비즈니스 환경도 선사한다.

 

차별화된 독보적인 디자인과 랜드마크 설계도 경쟁력을 더한다. 획일화된 디자인과 설계의 공장형아파트와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개방감과 공간 활용도, 쾌적함을 확보하고자 층고를 5.5m로 높게 적용했다. 의정부 비즈니스의 첫 랜드마크 지식산업센터로의 성장이 기대되는 지식산업센터다.

 

가격적으로도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최초 입주자가 1년 내에 직접 사용하면, 취득세 50%, 재산세 37.5% 감면 혜택이 제공된다. 입주 기업의 80%까지 장기저리융자도 지원해 준다. 임대료보다도 저렴한 가격에 사옥을 마련할 절호의 기회라는 평가가 나온다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컨텐츠>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