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분양정보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 모델하우스 분양가 안내

by 영희 부동산! 2020. 11. 14.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 모델하우스 분양가 안내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 더 알아보기

 

문의:1522-8180

tujabudongsan.kr/1-3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 | 홈페이지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릴스 분양가 모델하우스 아파트

tujabudongsan.kr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 인천시 미추홀구 주안2동 504-4번지 일원에 건립 예정된 미추2구역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다. 지하 2층~지상 38층(예정) 9개동 규모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59㎡, 72㎡, 84㎡ 타입 총 1,320세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도보 3분 거리의 인천지하철 2호선 시민공원역이 자리해 있고, 1호선 주안역도 1km 거리에 있다.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

인천지하철 2호선은 일산까지 연장이 계획된 상태며, 향후 GTX B 노선 인천시청역 개통 시 서울역이나 강남 일대에 20분대 진입이 가능해진다. 또한, 경인고속도로 도화IC, 제2경인고속도로 문학IC가 가까워 차량 이용 시 서울과 수도권 일대에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초역세권 단지에 특성상 주안역부터 시민공원을 연결하는 상권이 길게 형성되어 있다. 지하상가, 인천사랑병원,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뉴코아아울렛, 각종 재래시장 등이 인접해 도심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다. 학교 시설도 풍부하다.

 

주안초등학교가 도보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있다. 인천 남부초등학교, 학익여고, 인천고 등 단지 주변으로 30여개의 초, 중, 고교가 자리해 학군이 우수하다. 더불어 인하대학교, 인천대학교, 연세대학교 인천캠퍼스 등도 근거리에 자리해 있다.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 더보기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컨텐츠>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