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분양정보

검단신도시 아파트 단지내 상가 대광로제비앙 입찰 분양가 매매

by 영희 부동산! 2020. 12. 16.

검단신도시 아파트 단지내 상가 대광로제비앙 입찰 분양가 매매

 

검단신도시 아파트의 단지내 상가 발빠른 소식 전해드립니다. 

 

모델하우스 문의:1522-8180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의 상가는 검단신도시 aa 12-1블럭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급규모는 735세대 입니다. 점포의 구성은 지하1층~ 14개호실 / 지하2층 13개호실로서 총 13개 호실로 구성되어 집니다.

 

로제비앙의 경우에는 바로 인근에 초,중,고등학교가 몰려 있어서 인근에 학원가가 형성될 가능성이 상당히 높은데요 인근 아파트 단지는 대방 2차1417세대 예미지 1249세대의 대단지 등 다수의 아파트가 포함되어져 있습니다.

 

단지내의 상가의 경우에는 대부분이 석찬순 분양방식 혹은 입찰 방식을 택하게 된다 이중에서 조금더 신중하여야 할 점은 입찰방식입니다. 말 그대로 최고가를 적어낸 매수자가 상가를 가져가게 되는데요!

 

보통적으로 내정가를 대비 하여서 150퍼센트 이상의 수준에서의 낙찰은 무조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종종 무리하셔 300~300퍼센트에서 낙찰을 받으시는 분들도 꽤 많이 받으시는요 신중하실 필요가 있어요!

 

그 이유는 단지내 상가의 경우에는 편의점, 부동산, 세탁소등 일부의 업종을 제외 하고는 월세의 저항가가 상당히 높기 때문입니다. 전체 가구수가 적거나 소비행태가 적은 아파트의 경우에는 매출을 올리기 힘든 경우가 많이 때문 입니다.

 

-영희 부동산을 통해 계약하시는 분들에게는 소정의 계약 축하금을 드립니다.-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컨텐츠>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