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분양정보

향동 한일 미디어타워 섹션 오피스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by 영희 부동산! 2021. 1. 3.

향동 한일 미디어타워 섹션 오피스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모델하우스 문의: 1522-8180

 

향동 한일 미디어타워

 

한일 향동 미디어타워 | 홈페이지

한일 향동 미디어타워ㅣ1522-8180ㅣ모델하우스ㅣ방문예약ㅣ홈페이지ㅣ오시는 길 안내ㅣ색션 오피스

tujabudongsan.kr

한일 미디어타워 향동’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향동지구 상업 8BL-2LT에 위치하며, 지하 5층~지상 15층 연면적 약 3만1,818㎡ 규모에 업무시설 498실, 근린생활시설 38실로 구성된다.


이 업무시설은 고양 향동지구의 높은 서울 접근성과 함께 국내 최대 미디어신도시 최중심을 선점한 곳으로 높은 미래가치가 예상된다. 먼저 경의중앙선 향동역(2024년)이 단지 인근에 신설될 예정으로, 향후 향동역을 통해 디지털미디어역까지 3분, 서울역까지 15분이면 닿을 수 있다. 

 

또한 상암, 마곡, 가산, YBD(여의도권), CBD(종각·종로) 등이 단지에서 20Km 내 자리하고 있어 주요 업무지역으로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여기에 향동지구역을 품은 고양선 경전철이 예비타당성 조사 과정에 있어 더블역세권의 최대 수혜를 얻을 전망이다.

 


또한 향동지구는 상암DMC,창릉신도시를 비롯해 국내 최대 미디어신도시로 성장이 기대된다. 미디어신도시 중 하나인 상암DMC는 MBC, SBS, KBS 등 공중파 3사를 비롯해 YTN, JTBC 등 방송사와 545개 미디어 기업들이 밀집해 있어 미디어산업 중심지로 꼽힌다. 이와 함께 창릉신도시는 판교의 약 2배 규모로 개발되는 3기 신도시다. 

 

약 3만8,000세대를 수용할 수 있는 주거단지를 형성하고, 향후 수도권 서북부 일자리 거점도시로 성장할 전망이다. 이밖에 여의도공원 1.5배 규모의 복합단지를 품은 수색증산뉴타운까지 더하면 최대 약 26만명의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한일 미디어타워 향동’은 향동지구 자체 수요와 창릉신도시와 상암DMC의 배후수요를 기반으로 미디어 관련 산업의 대표주자가 될 전망이다.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컨텐츠>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