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분양정보

광양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 홈페이지

by 영희 부동산! 2020. 11. 15.

광양동문 굿모닝힐 맘시티 홈페이지안내!

 

 

광양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 |

광양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ㅣ모델하우스ㅣ홈페이지ㅣ방문예약ㅣ24시 콜센터ㅣ오시는 길 안내ㅣ광양 아파트

moabunyang.shop

 

광양 동문 굿모닝힐

 

광양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 홈페이지

동문건설이 공급하고 있는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가 지하 2층 지상 27층 15개 동 전용면적 84㎡ 1114가구의 대단지로 들어선다.

 

단지는 강남 대치동 명문 학원타운 유치뿐 아니라 와우지구 내 와우초등학교(가칭)신설이 가시화되고 원스톱학세권’으로도 기대가 높다. 광양시에서 제출한 와우초등학교 설립 비용부담 동의안이 광양시의회로부터 승인을 받아서다.

 

이에 따라 광양시 등은 제반 행정 절차를 마무리 한 뒤, 와우초등학교의 2023년 3월 개교를 목표로 추진할 계획이다.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는 단지 뒤로 가야산이 펼쳐져 있고, 앞에는 남해바다가 있는 배산임해 지형으로 고층에서는 산과 바다 조망도 가능하다.

 

또 청암로, 백운로, 중마로 등을 연계한 단지 진입또한 쉽고, 이순신대교 및 남해고속도로를 이용, 인접 지역인 여수, 순천 등으로 접근성도 좋다. 중마지구안에는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물론 반경 2km 내 대형마트, 영화관, 병원 등이 있다. 포스코 광양제철소와 신금일반산단, 광양국가산단, 성황일반산단 등이 가까워 출퇴근이 빠른 것도장점이다 

 

광양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 홈페이지

특히 세계 굴지의 포스코 광양제철소는 직원 수만 6400여명이며, 관련업체 8000여 명을 합치면 포스코광양제철소 관련 종사자만 1만5000명에 달한다. 여성 중심의 특화설계도 돋보인다.

 

평면은 4베이(Bay) 위주로 설계해 개방감과 공간감을 높였다. 또 주부의 동선을 고려한 와이드 주방과 디럭스팬트리, 파우더룸, 드레스룸 등이 조성된다. 일부 타입에는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활용 가능한 알파룸도 마련된다고 한다.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컨텐츠>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