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분양정보

청라 라피아노 분양가 모델하우스

by 영희 부동산! 2020. 11. 16.

청라 라피아노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라 라피아노

 

청라 라피아노 |

청라 라피아노ㅣ☎1522-8180ㅣ모델하우스ㅣ홈페이지ㅣ방문예약ㅣ24시 콜센터ㅣ청라 타운하우스ㅣ전원주택

moabunyang.shop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105-145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청라 라피아노가 경우에도 교통망 확대라는 호재를 바탕 지금 분양 중임. ‘청라 푸르지오 라피아노’는 7가지 타입의 게이티드 커뮤니티 하우스 총 357가구가 공급된다.

 

시공은 대우건설이 한다 게이티드 커뮤니티 하우스는 아파트와 주택이 장점이 더해진 주거 상품임, 단독주택처럼 여유로운 생활 환경이 제공하는 것 특징임. 최근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보다 앞서 넓고 개방된 주거 공간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

 

청라 푸르지오 라피아노’는 제3연륙교, 인천대로 지하화 호재와 기대되는 남청라IC와 서인천IC가 가까워 서울 서남부는 물론 수도권 각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청라국제도시 7호선 연장에 따라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할 전망으로 예상된다. 7호선 연장선은 당초 계획보다 앞서 2년 일찍 개통할 예정이며, 현재는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 BRT, GRT 등이 운행 중임. 생활 편의시설이 다양하다.

 

단지 건너편에 청라호수공원이 위치하고 있음, 공원 가운데 입지에 국내 최고층 전망 타워인 청라시티타워가 건립된다. 호수공원을 중심으로는 홈플러스, 롯데마트, CGV, 메가박스 등이 마련돼 있다. 이와 함께 복합쇼핑몰인 스타필드 청라가 들어설 계획임. 도보권에 공립청라유치원과 해원초ㆍ중ㆍ고등학교가 위치한 학세권 단지이기도 하다.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컨텐츠>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