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분양정보

군포 센트럴비즈파크 지식산업센터 모델하우스 및 분양가

by 영희 부동산! 2021. 1. 3.

군포 센트럴비즈파크 지식산업센터 모델하우스 및 분양가

모델하우스 문의:1522-8180

 

군포 센트럴비즈파크

 

군포 센트럴비즈파크 | 홈페이지

군포 센트럴비즈파크ㅣ모델하우스ㅣ☎1522-8180ㅣ방문예약ㅣ오시는 길 안내ㅣ군포 지식산업센터

tujabudongsan.kr

 

 

군포시 당정동 181-38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센트럴비즈파크'는 지하2층~지상14층에 연면적 2만7,341㎡ 규모로 조성되며 지식산업센터와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1호선 군포역과 1·4호선 및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가 예정된 금정역, 4호선 산본역 등에 인접한 트리플 역세권에 위치한다.


이 중 금정역은 올해 초 발표된 '금정 환승센터 입체화 사업계획'에 따라 1만㎡ 이상의 인공대지에 GTX 관련 환승센터를 짓기로 했으며 지난해 말부터는 1호선 급행노선 정차역에 추가되는 등 호재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오는 2024년에 건설 예정인 GTX-C노선은 의정부에서 강남의 삼성, 양재를 통과해 과천, 금정역으로 이어지는 노선으로 완공시 양재역은 불과 7분, 삼성역까지 13분에 도달할 수 있게 된다.
인근에 위치한 북수원IC을 통한 영동고속도로 접근성이 용이하며, 1번 국도를 통한 서울도심 접근성도 우수하다.


단지 사업지인 군포 스마트타운은 지난 2006년 7월에 전북 완주군으로 이전을 완료한 LS전선 부지에 산업혁신과 도심활성화를 위한 '융복합 R&D 혁신허브'로의 조성될 계획이다.


지난해 11월 국토부가 '공업지역 활성화를 위한 시범사업지구' 5곳 중 하나로 군포시 당정동 일원(사업면적 11만8000㎡)을 선정해 산업혁신과 도심활성화를 위한 '융복합 R&D 혁신허브'로 조성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올해까지 시범사업 대상지역을 포함한 주변 공업지역의 발전방향 등을 담은 '종합개발계획'을 수립하게 된다.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컨텐츠>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