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분양정보

광명 g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문의

by 영희 부동산! 2021. 1. 4.

광명 g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문의

모델하우스 문의:1522-8180

 

광명 g타워 지식산업센터

 

광명 g타워 지식산업센터 | 홈페이지

광명 g타워 지식산업센터ㅣ모델하우스ㅣ☎1522-8180ㅣ방문예약ㅣ24시 콜센터ㅣ오시는 길 안내

tujabudongsan.kr

 

광명 G타워는 경기도 광명시 소하동 1344에 지하 4층~지상 15층, 연면적 약 15만 6,412㎡ 규모로 조성되며, 지하 2층~지상 2층에는 상업시설 ‘G세븐스퀘어’가 함께 구성된다.


단지는 직원들의 복지를 위한 설계를 다양하게 도입한다. 광명 최초의 트윈타워형, 테라스형 특화 지식산업센터로 조성돼, 곳곳에는 직원들의 휴식 공간으로 사용이 가능한 층별 옥외 휴게공간(일부 층 제외)이 배치되며, 별동의 기숙사를 마련해 입주 업체 직원의 출퇴근 시간을 줄이는 데도 힘썼다.


여기에 함께 구성되는 상업시설 ‘G세븐스퀘어’에는 문화, 레저 의료시설의 입점이 확정돼 기업 종사자들은 업무와 함께 다양한 여가활동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지하 1층과 지하 2층에는 멀티플렉스 영화관인 메가박스가 입점을 확정 지었다. 이는 광명 소하지구 최초의 멀티플렉스 영화관으로, 총 6개관 746석 규모로 구성된다. 또 지하 2층에는 광명 소하지구 최초의 대형 볼링장도 들어설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상가에는 중앙대학교 의료원과 연계한 건강검진센터의 입점도 확정돼 입주 기업 종사자들의 건강도 책임질 예정이다. 건강검진센터는 5,160㎡규모로 구성되며, 단지는 이와 연계해 다양한 과목의 1차 의원들을 유치해 광명 소하지구를 대표하는 대규모 메디컬 상권을 형성한다는 계획이다.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컨텐츠>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