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분양정보

강남 삼성역 파크텐 오피스텔 모델하우스 분양가 안내

by 영희 부동산! 2021. 1. 4.

강남 삼성역 파크텐 오피스텔 모델하우스 분양가 안내

모델하우스 문의:1522-8180

 

강남 삼성역 파크텐

 

강남 삼성역 파크텐 오피스텔 | 홈페이지

강남 삼성역 파크텐 오피스텔ㅣㅣ모델하우스ㅣ방문예약ㅣ☎1522-8180ㅣ오시는 길 안내ㅣ24시 콜센터

tujabudongsan.kr

 

파크텐 삼성 오피스텔은 강남 업무지구 내 조성될 계획으로 기업체, 교육 업계는 물론 호텔 및 상업시설 종사자 등 약 100만여 명의 배후수요를 품고 있다. 코엑스, 포스코 등 주요 업무시설과 가깝고 인근에 삼성역을 대표하는 다수의 지하 및 지상 광역상권들이 분포돼 있다.


지하철 2호선 삼성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를 갖췄으며, 단지 인근에 수도권광역버스 등 다양한 버스 노선이 다니는 정거장도 위치해 있다. 특히 GTX-A, GTX-C 등 광역철도와 위례~신사선(예정), KTX(예정) 등 현재 삼성역을 중심으로 다수의 철도노선 사업이 계획돼 있어 향후 광역 교통의 요충지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강남 교통의 중심에 분양하는 만큼 올림픽대로, 동부간선도로, 영동대로, 테헤란로 등 서울 주요 도로의 이용도 쉽다.
개발 호재도 갖췄다. 영동대로 지하에는 KTX, GTX 등이 지나는 복합환승센터가 구축되고 있다. 

 

교통 인프라를 확충하여 광역적, 지역적 교통환경을 개선하고 대중교통 중심 체계를 구축하는 출발점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지상에는 광화문 광장과 같이 공원화 계획이 예정돼 강남에도 지역을 대표하는 중앙 공원이 탄생할 전망이다.


또한 현대자동차그룹의 통합 신사옥인 GBC건물도 인근에 들어설 계획이고, 영동대로 복합환승센터와의 연계로 코엑스 건물과 지하로 이어지는 통로에 거대 상업시설도 계획돼 있다.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컨텐츠>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댓글